본문 바로가기
DIET

5.2 칼로리컷팅베이스 구매후기

by larin 2018. 7. 18.
반응형

※ 제품 후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본 후기는 '5.2 칼로리컷팅베이스' 제품을 직접 구매해 쓴 솔직한 후기 임을 알려드립니다. (내 돈 주고 사서 쓰는 후기) 


 

 3주째 다이어트 중인 제가 금요일부터 교육을 받아야해서 운동을 전혀 못 할 예정이라, 구매하게된 '5.2컷팅베이스' 


 많은 제품들 중 5.2컷팅베이스로 결정한 이유는

후기들이 홍보보다는 직접 구매해 쓴 후기가 많은 점! 

카페인이 들어가 있지 않아,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점! 

카테인, L-카르니틴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다양한 성분들이 한꺼번에 들어있는 점! 

이 마음에 들어서 입니다.


 총 300g / 5g씩 60회분 아침, 저녁으로 먹으면 딱 한 달 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.

 가격은 29,900원 거의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한 것 같아요. 

  


 고운 가루로 되어있고, 향은 뭐.. 풀냄새? ㅋㅋㅋㅋ 

 섭취방법은 아침, 저녁 식후 30분 이내로 500ml 물에 한 스푼씩 타서 마시면 됩니다.


 

 500ml 차가운 물에 한 스푼 넣으면 금방 가라앉고, 조금 흔들면 금방 녹아요!



 처음 마셨을 때, 격하게 흔들어서 그런지 거품이 엄청 났었어요. (밑에 가라앉은 작은 가루들이 나에게 지옥을 선사할 것 같아서..) 후기들을 보면 엄청 맛 없다는 말이 많아서, 마시기 전에 엄청 겁났었거든요. 

 근데 전 신 것은 못 먹어도 쓴 것은 잘 먹는 편이라, 생각보다 마실만 했어요. '아주 쓴 차를 마시는 것 같다.','약 먹는 것 같다', '엄청 쓴 녹차 맛이다' 라는 후기들을 봤었는데, 저는 '엄청엄청아주아주 맛 없는 맥주를 마시는 느낌'이었어요. :-( 


 저는 어제 저녁, 오늘 아침, 저녁 총 3회를 마셨는데, 배변활동에 도움이 된다? 아직 잘 모르겠어요. 다만 마시고 나면 배가 살짝 빵빵한 것이 더부룩한 느낌. 한가지 확실한 점은 일단 물은 꼬박꼬박 1L씩 마시겠네요. 2주 후 교육이 끝나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은데, 그때 다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~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