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IET

5.2 칼로리컷팅베이스 한 통 다 먹고 나서 쓰는 후기

by larin 2018. 8. 28.
반응형

※ 제품 후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본 후기는 '5.2 칼로리컷팅베이스' 제품을 직접 구매해 쓴 솔직한 후기 임을 알려드립니다. (내 돈 주고 사서 쓰는 후기) 



 지난 달에 5.2 칼로리컷팅베이스 구매후기를 남겼었는데, 얼마 전 한 통을 다 먹어서 한 통 다 먹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. 


2018/07/18 - [오늘의 기록/돈 쓰는 중] - 5.2 칼로리컷팅베이스 구매후기


 일단 결과부터, 체중 50kg → 50.3kg 변화 거의 없음! ㅋㅋㅋㅋㅋㅋ


 7월 18일부터 운동은 실내자전거를 30분 이상씩 17번 정도 탔습니다. 거의 안 한 줄 알았는데, 2일에 한 번은 했네요. 식단은 솔직히 거의 안 하고, 먹고 싶은 거 다 먹었어요. 유지 한 것 만으로도 다행이다 싶을 정도로! ㅠ_ㅠ


 다른 블로그의 후기들 보면 막 몇kg씩 빠지고 그러던데, 아무래도 저는 식단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. 5.2 칼로리컷팅베이스 효과를 확실히보려면 식단 조절 같이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!! 


 그리고 5.2칼로리컷팅베이스 효과 중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는 이야기가 있었어요. 초반에는 조금 효과를 본 것 같은데, 나중에는 ... 잘 모르겠어요. 


 결과적으로 5.2칼로리컷팅베이스를 한 통을 다 먹었지만, 재구매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. 한 통을 다 먹었을 때 체중에 조금이라도 변화가 있었다면 또 주문을 했을 것 같은데, 변화가 거의 없어서 그냥 다시 식단 조절 하면서 운동 열심히 하려구요.


 이상 별거 없는 5.2칼로리컷팅베이스 한 통 다 먹고 쓰는 후기였습니다. :-)

반응형

댓글